트랜스포머 비공식 제품들 추가& 신작 생명체

요즘엔 이거 보는 낙으로 삽니다.

KFC 블릿츠윙의 비행기 모드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분할선이 좀 아쉽지만 프로포션 자체는 G1 완구를 고대로 옮겨왔네요. DX9제와 비교하면 탱크는 확실히 KFC의 압승인데

비행기는 둘다 비등비등하네요.
부속품. 3단 하극상을 재현하라고 뽐뿌 제대로 넣고 있는 럭비공과 검, 그리고 얼굴 3종류.

아직 채색 샘플도 공개 전인데 품질 관리 제대로 하면서 5월에 발매할 수 있을까!!!

.............는 무리겠네요.
마스터마인드제 오버로드 크기 공개. 옆의 식스샷이 대충 25센티니 30센티급이겠네요.

마스터마인드에서 발매한 제품들 중 가장 큰 놈이니만큼(패럴 렉스는 합체전사니 논외) 가격도 제법 비쌀 것 같네요.

노바 프라임이 본체랑 트레일러해서 220달러 가량이었는데 이놈도 그정도 할 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삽니다만.
상체 해치가 열리고 배에 총이 나오는 기믹도 있네요. 신경 많이 쓴거 같습니다.

그러니까 제발 발매일 좀
늦던 빠르던 나올 것 같았던 퍼펙트 이펙트제 컴바이너 워즈 G2 메나졸 업그레이드 셋.

예정된 색놀이었는데 말이 없어서 어떻게 된건가 했는데 오늘 공개되고 6월 발매라네요.

어깨 고정은 여전할테니 예의 그 파츠를 하나 더 구해겠습니다.
타이탄 클래스 포트리스 맥시머스용 마스터 소드. 기존에 나와있던 G1 포트리스 맥시머스용 마스터 소드에서

G1용 손잡이 빼고 자루만 바꿔서 출시하네요. 타카라제 타이탄 포트리스 맥시머스에는 별도로 검이 부속된다는데

하스브로제는 안 들어간다는 소리가 있어서 발매하는 듯 합니다.

........... 포트리스 맥시머스가 나온다길래 기대했는데 실상은 메트로플렉스 우려먹기라 전 안 살 겁니다만.

이것도 6월 예정.

세월아 네월아



더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