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토이 하이퍼 노바 + 기타 트포 잡담 생명체

 
일본의 비공식 트랜스포머 제작사 마케토이에서 발매한 하이퍼 노바, 노바 프라임입니다.

발매 전에도 그렇고 발매 후에도 시큰둥하고 있다가 최근에 갑자기 꽂혀서 한번 구해볼려고 했는데

마땅히 방법이 없어서 손가락만 빨고 있다가 아는 형이 미개봉을 내놓았길래 두번 고민않고 질렀습니다.

가격도 마침 제가 생각하던 것과 맞아 떨어진 것도 있고 말이죠.

사실 도착한 건 지난주였지만 날개에 초회 특전이던 클리어 파츠 끼우는데 시간을 죄다 써버려서(........)

그렇게까지 잘 보이는 건 아니지만 그럭저럭 이쁘네요.

이것저것 사진 좀 찍고 싶었는데 혼스테이지랑 상성이 별로라 패스.
여기저기 걸리는 곳이 많지만 충분히 잘 나와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받은 마스터마인드제 강철의 혼 스타스크림.

역시 실제로 만져보니까 제법 잘 나오기는 잘 나왔더라고요. 어제가 어머니 생신이라서 쉬었는데

오늘은 출근을 할지 안 할지 몰라서 금요일에 안 들고 출근했는데 오늘까지 쉬어서 금요일 퇴근길에 잠깐 들렀다

가져갈까........ 했지만 너무 늦을 거 같아서 걍 집으로 ㄱㄱ. 덕분에 소요산행 막차 탈 수 있었습니다.

....... 그래도 생각하니 좀 아쉽네요.

그리고 좀더 보수해 본 유니크 토이즈제 프레데킹.

혹시나해서 유튜브 뒤져보니 어느 양덕이 올린 개수법이 있길래 그대로 ㄱㄱ.

레이저 클로의 허벅지 부분을 한번 뒤집어서 다시 조립하는 걸로 무릎 회전축이 휙휙 돌아가는 걸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날개에 붙는 캐논도 양팔 사이에 끼워두니 각도는 한정되겠지만 고정이 확실해져서 만족.

안방에 가져와서 찍었는데 아무래도 바닥이 부드럽고 제품 자체가 조금 휘청이다보니

자세 유지하기에 조금 에로사항이 꽃폈습니다. 그래도 개수전보다는 확실히 안정적이긴 하더라고요.

아예 레이저클로의 허벅지를 기성품의 것으로 바꿀려고 했는데 한동안은 이대로 둬도 될거 같습니다.

덧글

  • 아키토 2014/03/17 21:54 #

    으어어어 멋진거 많으시네요!
  • 제6천마왕 2014/03/18 22:46 #

    그만큼 지갑과 공간은 점점 줄어들어가기만 합니다.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더팬즈